여행/해외여행

가오슝 훠궈 맛집 세븐틴 스톤 (스치 훠궈) 후기

dmrc 2024. 9. 16. 09:52

오늘은 제가 가오슝에서 먹었던 음식 중 훠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훠궈 음식점 중에 유튜브와 블로그를 찾아보고 후기도 좋고 에어컨도 빵빵하고 분위기 좋은 곳을 찾다가 세븐틴 스톤을 다녀왔는데 전체적으로 괜찮아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오슝 세븐틴 스톤 입구
가오슝 세븐틴 스톤 입구

 

1. 위치:

No. 500號, Zhongshan 2nd Rd, Sinsi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0

https://maps.app.goo.gl/HmV4dDdBuHW6us6v9

 

Seventeen Stone Hot Pot Zhongshan Branch · No. 500號, Zhongshan 2nd Rd, Sinsi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0

★★★★☆ · 핫팟 레스토랑

www.google.co.kr

 

2. 예약 및 주문 방법

여기는 하도 사람이 많다고 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구글에서 예약을 진행하였고 당일 예약을 하였는데 예약이 가능한 시간이 오후 4시 30분과 오후 8시 이후밖에는 없어서 조금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예약하는 과정은 어려움이 없었고 구글 지도로 들어가서 세븐틴 스톤을 검색한 후 아래 캡쳐본에 표시된 예약하기를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세븐틴스톤 예약하는 법
세븐틴 스톤 구글 예약

  

주문하는 방법은 카운터에서 예약했다고 말하고 예약된 이름을 말하면 자리로 안내해 주십니다. 그러면 종이로 된 메뉴판을 주시는데 거기에 먹고 싶은 것을 체크하여 다시 카운터로 가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저는 현금결제로 진행하였습니다. 대만은 현금을 사용하는 곳이 많아서 여행 시 현금으로 환전하시거나 트래블월렛과 같은 카드를 가지고 가셔서 필요할 때 인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2인 계산서 사진 올립니다. (둘 다 소고기+도미로 주문하고 추가로 완자를 주문했던 거 같습니다.)

가오슝 세븐틴 스톤 계산서
가오슝 세븐틴 스톤 계산서

 

3. 후기

가오슝에서 가본 음식점 중에서 저는 제일 좋았습니다. 일단 음식점이 넓고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기본적인 것들은 다 충족되는 곳이었습니다. 훠궈는 진짜 맛없기 어려운 음식이긴 하지만 여기는 고기나 채소의 상태도 신선했고 육수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마라 육수가 안 당기는 관계로 스키야키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만은 달달한 홍차를 어느 음식점에 가도 다 팔았는데 여기는 무료로 제공해 주시고 계속 가져다주셨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저는 땅콩소스를 좋아하는데 그건 없더라고요 그래도 여기 제공되어 있는 소스바의 간장소스도 맛있었습니다.  

 

가오슝이 덥고 습할 때 방문하시는 분들 중 시원하고 깔끔한 훠궈 집에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세븐틴 스톤 훠궈집을 추천합니다.

가오슝 세븐틴 훠궈 음식사진
가오슝 세븐틴 훠궈 음식사진
가오슝 세븐틴 훠궈 음식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