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비치가 있는 발리 힐튼 누사두아 후기(스파, BBQ파티 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리 힐튼 누사두아 후기의 마지막 편인 스파와 바비큐파티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마지막 편인만큼 해당 내용이 아니더라도 업로드 못한 사진들도 좀 투척하겠습니다.
만다라 스파(MANDARA SPA)
만다라 스파는 수영장 있는 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빌라식으로 된 곳에서 마사지를 받는 식이었습니다. 8개의 전통적인 야외 빌라에서 평화로운 휴식 및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있고 마사지 받는 룸은 트리트먼트 공간, 야외 샤워 시설, 분수대, 대형 야외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설명 일부 참조) 저는 만다라 스파를 이용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만다라 스파 홈페이지와 서비스리스트와 금액에 대해서만 첨부하여 올리겠습니다. 사이트 방문 후 예약을 하시고 가셔도 되고 호텔에서 예약하셔도 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mandaraspa.com/our-spas/hilton-bali-resort/
Hilton Bali Resort | Mandara Spa
Discover Spa treatments inspired by ancient secrets & generations of wisdom. Perfect for anyone looking to relax and rejuvenate. Book today.
www.mandaraspa.com
바비큐파티
뭘 할지 리조트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매주 금요일 저녁마다 바비큐파티가 한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한번 즐겨보자는 마음을 먹고 금요일이 되면 리셉션에 전화해서 물어봐야지 생각하고 있던 찰나에 금요일 조식을 먹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바비큐파티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고 예약을 받으시면서 다니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원래 하려던 찰나에 잘됐다 싶어서 얼른 예약을 했습니다. 누사두아 쪽 호텔은 식사를 하려고 식당에 가려고 하면 도보권으로는 무리고 다 택시나 우버를 이용해 야했기 때문에 호텔 안에서 많이 식사를 해결하려고 했던 거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직원이 안내할 때 조식당 바로 아래 야외에서 6시 30분부터 한다고 말을 했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도착을 했습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직원이 음료를 시킬지 물어보고 주문하면 가져다주셨습니다. 바비큐는 뷔페식이라서 음식이 있는 쪽에 가서 놓인 그릇에 담아와 먹는 방식이었습니다. 바비큐가 위주인 식사여서 그런지 그 외에 먹을 만한 것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즉석에서 구워주는 사테와 소고기 그 외에 조개류와 옥수수, 새우, 오징어, 연어 정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과일과 기타 다른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바비큐파티이다 보니 주로 사테와 직접 구워주는 구이 위주로 식사를 하였는데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공연을 보면서 먹는 분위기는 좋으나 인당 5만 원 가까이하는 돈으로 주고 먹는 건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야외 분위기와 공연을 보면서 한번쯤 즐기시는 건 좋은데 추천하진 않습니다. 아래 사진 첨부합니다. 음식 사진이 없어서 분위기와 공연 동영상 일부 첨부합니다. 바비큐를 고민하신다면 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밖에 나가서 맛있는 저녁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발리 힐튼 누사두아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다음 편은 스미냑에서 묵었던 빌라 로터스에 대한 후기를 블로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힐튼 누사두아 사진 더 투척합니다.)